원문보다 오래된 번역

Submitted by 세벌 on 2021.08.05.(Thu) - 09:21
Forums

https://www.debian.org/CD/artwork/index.ko.html

원문보다 번역이 오래됨.

마지막 번역 하신 분이 westporch 님.

시간 되시면 번역 업데이트 해 주셔요. 다른 분이 하셔도 되고 ;)

westporch

작성: 2021.08.05.(Thu) - 22:06

수정: 2021.08.05.(Thu) - 22:06

이번 주말을 활용해서 해당 페이지의 번역을 갱신하도록 하겠습니다. :)

westporch

작성: 2021.08.08.(Sun) - 23:43

수정: 2021.08.08.(Sun) - 23:43

개인 사정으로 일요일까지 번역을 완료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.

최대한 이른 시일 내에 해당 페이지의 번역을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.

전에 alioth 시절에 번역 하셨던 거 같은데, salsa로 넘어가면서 바뀐 게 좀 많이 있지요.

salsa에 권한 갖고 계신지 먼저 확인해보시고, 아래 링크 들러보셔요.

https://www.debian.org/devel/website/

전에 가끔가다 다른 분들이 번역 참여 함께 했는데 요즘은 저 혼자 하는 거 같아요.

westporch 님. 급한 건 아니니 다른 급한 일 먼저 하시고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.

https://salsa.debian.org/webmaster-team/webwml/-/project_members 보니 현재 권한 있는 분이 100명정도 되네요.

고맙습니다.

제 사정을 이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

11년만에 artwork 페이지를 다시 번역했습니다. 번역 파일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s://salsa.debian.org/westporch/webwml/-/blob/master/korean/CD/artwo…

이 파일을 어떻게 merge 요청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. 요청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고맙습니다.

아래 링크 참고해서 Merge Request 해 보셔요.

https://www.debian.org/devel/website/using_git

webwml 저장소에 직접 쓰기 권한이 없다면 Salsa GitLab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Merge Request 기능을 사용하여 변경 사항을 제출하거나 다른 개발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게 좋습니다.

데비안 웹사이트 개발에 처음이고 이전 경험이 없으면, 무제한 쓰기 접근을 요청하기 전에 자기 소개서와 함께 debian-www@lists.debian.org 에 메일을 보내세요. 여러분이 소개할 때, 어떤 언어 또는 웹사이트의 어느 부분을 사용할 계획이며, 누가 여러분을 보증할 것인지와 같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세요.

webwml 페이지에 접속하니, 'Request Access' 링크가 보였습니다. 이 링크를 클릭해서 접근 권한(?)을 요청했습니다.

링크를 클릭하니 'Your request for access has been queued for review.' 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 

우선은 기다려 보겠습니다.

Merge Request 하신 줄 알고 Salsa 찾아보니 Merge Request 한 것 중에 westporch 님 것이 안 보이길래 뭐가 잘못되었나 하고 다시보니...

Request  Access 를 하신 것이었군요.

관리자가 권한을 바로 줄 수도 있고, 시간이 걸릴 수도 있겠네요.

좋은 소식 기대합니다. 저도 좀 기다려 볼 게요.

어제 링크의 내용을 살펴보았지만  Merge request를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 잡혔습니다. 갈피를 못 잡다가 webwml 페이지에서 'Request Access' 링크가 보여서, Request Access를 신청했습니다.

"Salsa GitLab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Merge Request 기능을 사용하여 변경 사항을 제출"이라는 설명이 잘 이해가 안 됩니다.

webwml 페이지의 어느 곳에  Merge Request 기능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.

salsa.debian.org 로그인 하면 나오는 화면에서

제일 위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 중  11자 모양 비슷한 것(왼쪽 1은 똑바로 서 있고 오른쪽 1은 위로가면서 살짝 꼬부라진) 또는 왼쪽에 있는 11자 비슷한   아이콘이 Merge Request 아이콘입니다. 

그림을 글로 설명하려니 쉽지 않네요 ;p

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sxsrf=ALeKk02kG6WjC2yurysnYODTwRCH9z1hVw: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