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ki문서 작성에 대해 질문있어요.

Submitted by westporch on 2009.07.06.(Mon) - 11:14

위키 문서를 작성하려고 http://debianwiki.or.kr에 접속했는데 어디에서 문서 작성을 시작하는지 모르겠네요
어디서 문서 작성을 시작하죠? 그리고, 위키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를

http://debianwiki.or.kr/wiki/index.php/%EB%AC%B8%EC%84%9C%EB%AA%A9%EB%A1%9D 
위 주소로 바꾸고 싶거든요. 위 페이지를 대문 페이지로 이동하려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
수정하기를 눌러서 소스를 대문 페이지에 붙여넣기 해야 할까요?
도와주세요 :)

redneval

작성: 2009.07.07.(Tue) - 12:41

수정: 2017.05.02.(Tue) - 14:27

문서작성방법은,
1)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을 합니다.
2) 제목을 정합니다. 예를 들어, `위키사용법'이란 제목을 정했다고 합시다.
3) 그러면
http://debianwiki.or.kr/wiki/index.php/ 뒤에 제목을 붙인 주소로 들어갑니다.
    `위키사용법'으로 제목을 정했다면 http://debianwiki.or.kr/wiki/index.php/위키사용법 으로 가면 됩니다.
4) `이 문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. 이 제목으로 검색하거나, 문서에 관련된 기록을 열람하거나 문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.' 라고 나옵니다.
    `편집'링크를 눌러서 편집하면 됩니다.

`문서목록'페이지를 `대문' 페이지로 바꾸기보다는 대문페이지에 문서목록페이지의 링크를 걸어놓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.
그래야 사용자들이 `문서목록'페이지에 자발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대문에는 공지사항, 위키사용법, 문서목록의 링크를 걸어놓으면 어떨까 싶습니다.